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재수기숙학원 한샘기숙학원

 

 

2018학년도 수능도 30여일 앞으로 다가 왔다. 열심히 공부한 학생들은 그 동안의 노력을 점수로 보상 받을수 있을것이다. 하지만 지난 3년간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학생부가 부족하거나 모의고사 성적이 생각처럼 잘 나오지 않은 학생은 재수에 대한 생각을 할 수 밖에 없다.

 

수능을 재도전을 생각하고 있다면 재수기숙학원 한샘기숙학원 프로그램을 한번 알아보자

 

 

재수기숙학원 한샘기숙학원에서 사관반, 명문대반, 그룹과외반을 희망하는 학생을 대상으로 선행반을 모집 한다. 2017년 12월 3일(일) 명문대를 준비하는 인문계 40명, 자연계 40명 학생을 선착순 모집을 하며 사관학교를 준비하는 학생 각 계열별 50명씩 4개반을 모집 한다.

 

 

 

명문대반은 각반 정원 25명씩 수준별 학급을 편성 정규반 수업을 수강하고, 명문대반을 수강하는 학생들중  취약과목에 대하여 본인이 희망하는 경우 1:5 그룹과외반 수업을 수강 할 수도 있다. 그리고 수시를 대비하여 정규반 수업중 인문논술과 수리논술을 정규시간표에 편성하여 대학별 논술시험에도 철저히 대비하고 있다.

 

수험생에게 성적 만큼 중요한것이 학업에서 오는 스트레스를 잘 관리 할 수 있는 멘탈을 가지는 것이다. 이런 멘탈관리를 위해 매주 심리전문가를 초빙하는 심리특강을 실시 한다.

 

 

 

 

그룹과외반은 상위권 학생을 상위권대로, 하위권학생을 하위권대로 실력에 맞게 1:5그룹과외 형태로 편성하여 수업을 한다. 그리고 부족한 과목만 그룹과와 또는 개인과외 형태로 수강이 가능하다.

 

 

매년 8월초 1차시험을 실시하는 사관학교 시험 특성상 내년도 사관학교 재도전을 목표 하는 학생들은 늦어도 12월 부터는 1차 시험 대비를 시작해야 한다. 따라서 재수기숙학원 한샘기숙학원에서는 12월 17일부터 2019학년도 사관학교 대비반을 개강한다.

 

수능보다 높은 난이도를 자랑하는 사관학교 1차시험은 수능과는 다른 사관학교 시험만의 특징을 잘 파악한 커리큘럼으로 수업을 진행하고 최종합격에서 가장 중요한 2차시험 면접고 체력검증대비도 동시에 준비 할 수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