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공유

중3, 예비고1 겨울방학특강 윈터스쿨이 고등학교 3년 학생부를 결정한다.

 

 

고등학교 진학을 앞두고 있는 예비고1 학생들과 학부모님들은 첫 단추를 잘 꿰야 성공적인 대입 준비를 할 수 있다는 생각에 이번 겨울방학을 어떻게 보내야 하는지 대한 고민이 많을 것이다.

 

이런한 상황 속에서, 광릉한생기숙학원은 수능, 내신 등 성공적인 고등학교 생활을 위한 탄탄한 기본기를 기르고, 학습습관과 동기부여를 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광릉한샘기숙학원 윈터스쿨 예비고1 특별반" 참여 학생을 모집 한다.

 

광릉한샘기숙학원 윈터스쿨 예비고1 특별한 5-프로젝트를 운영한다.

 

 

▶ 3월 학력평가 완전 정복

 

 

첫 번째 프로젝트는"3월 학평 완전 정복"이다. 3월 교육청 모의고사는 학교에 따라 우열반 편성의 기준이 되기도 하고, 학생부 종합전형을 위한 특별관리 학생을 선발하는 기준이 되기도 한다. 고등학교 생활의 아주 중요한 첫 단추인 셈이다. 광릉한샘기숙학원은 매주 금요일에 3월 학평 기출문제를 풀고 이에 대한 면밀한 분석과 피드백을 통해 3월 학평을 완벽히 대비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기획했다. 

 

 

▶ 수학의 강자 만들기

 

 

두 번째 프로젝트는"수학의 강자 만들기"다. 고1 전과정 선행수업은 물론, 정규수업, 일일테스트, 일일테스트 1:1피드백, 주간테스트, 주간테스트 피드백 5번 반복 학습을 통해 완벽하게 내재하활 수 있도록 운영한다. 또한 정규수업 때 배운 내용을 바탕으로 한 과제부여와 점검을 통해 윈터스쿨 이후에도 혼자서 공부해나갈 수 있는 학습방향을 제시하는데 중점을 둔다.

 

 

 

▶ 국어와 영어 공부의 습관화

 

세 번째 프로젝트는 "국어와 영어 공부의 습관화"다 수능을 준비하는 학생들이 단기간 성적을 올리기 힘든 과목이 바로 국어와 영어다. 또한 충분한 독해력을 갖추고 있는 학생이라면 어렵지 않게 1등급이 될 수 있는 과목이 국어와 영어이기도 한다. 광릉한샘기숙학원에서는 정규수업을 바탕으로 1,500개 영어 단어 암기, 국어 사자성어 및 개념어 암기, 매일 비문학지문 2개/ 영어 2지문 읽기 훈련 등을 통해 선행학습은 물론, 독해력의 뼈대를 만들어주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 꿈과 비전 및 학습방향 수립

 

 

네 번째 프로젝트는 "꿈과 비전 및 학습방향 수립, 집중력 강화"다. 전문 심리특강을 통해 자신감을 회복할 수 있도록 돕고, 학습일기 작성 및 점검, 자신의 꿈 공유, sky맨토의 학습방법 공유 등을 통해 학생들이 우등생이 될 수 있는 맨탈 형성에 중점을 둔다.

 

 

▶ 목표의 구체화

 

 

 

다섯 번째 플로젝트는 "목표의 구체화"다 사관학교를 지망하는 학생들에게는 사관학교 입시설명회와 사관생도 선배화이 대화, 사관학교 2차시험 대비법 등의 교육을 제공한다. 또한 일반 명문대를 지망하는 학생들에게는 명문대 입시설명회와 명문대 선배와의 대화 등의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광릉한샘기숙학원 중3, 예비고1 겨울방학특강 윈터스쿨 상담문의 031-543-0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