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공유

중학생기숙학원 30일 공부습관 만들기

 

요즘 중학생을둔 학부모님들은 고등학교 진학에 고민이 많을 것이다. 내신에 유리한 일반계과와 수능에 유리한 특목고 중 어디에 진학하는 것이 학생에게 유리한지에 대한 고민, 갈팡질팡하는 입시제도하에서 내신, 수능에 모두 적용할 수 있는 탄탄한 기본기와 공부습관을 어떻게 길러주워야 하는지에 대한 고민 등 중학생 자녀를 둔 학부모들에게 혼란스러운 입시환경이 지속되고 있다.

 

이런한 상황 속에서, 한샘기숙학원 중등관(www.hsmiddle.co.kr)은  수능, 내신 등 성공적인 고등학교 생활을 위한 탄탄한 기본기를 기르고, 공부습관과  학습동기부여를 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기획한 "중학생 기숙학원" 윈터스쿨에 참여학생을 모집한다.

 

 

한샘기숙학원 중학생기숙학원 윈터스쿨은 3-프로젝트를 목표로 운영된다.

 

 

 

 

▷ 프로젝트 1 "수학 강자 만들기"

앞으로 1년간의 선행수업을 물론, 정규수업, 일일테스트, 일일테스트 1:1 피드백, 주간테스트, 주간테스트 1:1피드백의 5번 반복 학습을 통해 모두 수학 개념을 완벽히 알때가지 반복 학습 한다. 또 정규수업 때 배운 내용을 바탕으로 한 과제부여와 점검을 통해 겨울방학이 끝나고 학교로 돌아가서도 혼자서 공부해나갈 수 있는 학습방향을 제시 하는데 중점을 두고 지도 한다.

 

 

▷ 프로젝트 2 "국어/영어 공부를 습관화한다!"

 

수능을 준비하는 학생들이 단기간 성적을 올리기 힘든 과목이 바로 국어와 영어다. 또한 충분한 독해력을 갖추고 있는 학생이라면 어렵지 않게 1등급이 될 수 있는 과목이 바로 국어와 영어 이다. 중학생기숙학원 한샘기숙학원은 정규수업을 바탕으로 1,000개 영단어 암기, 국어 사자성어 및 개념어 암기, 매일 국어 문학,비문학 지문2 /영어 1지문 읽기 훈련 등을 통해 선행학습을 물론, 독해력의 기본을 만들어주는데 중점을 두고 운영된다.

 

중3 강의실

간식시간

 


 

 

 

 

▷ 프로젝트 3 " 꿈과 비젼/학습방향제시/집중력 향상"

 

학습심리 전문가의 심리특강을 통해 자신감을  회복할 수 있도록 돕고, 학습일기 작성 및 점검, 자신의 꿈 공유, sky멘토의 학습방법 공유 등을 통해 학생들이 우등생이 될 수 있는 멘탈 형성에 중점을 둔다.

 

중학생기숙학원 중등관 이루원 강사는 "일방적으로 수업만 제공하는 윈터스쿨은 중학생들에게 의미가 없다"며 "한샘기숙학원 윈터스쿨은 학생들이 공부를 잘 할 수 있는 자신감과 기본기를 조성하는 데 아주 효과적일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중학생 기숙학원 12월31일(일) 개강 중2~3 각 40명 선착순 모집 031-543-0202)